본문 바로가기
잡다구리/tv,etc

내방의품격 4회 장진우 경리단길 장진우거리. 나보다 오래된집 회춘 인테리어 셀프인테리어 블로거 기린아줌마 블로그 주부9단

by LABOR 수달김수달 2016. 1. 13.

목차

    내 방의 품격 4회 장진우 경리단길 장진우거리. 나보다 오래된 집 회춘 인테리어 셀프인테리어 블로거 기린아줌마 블로그 주부 9단

    1월 13일 수요일 내 방의 품격 4회.

    전문가로 출연한 정진우 셰프. 셰프가 인테리어 프로그램에 전문가로?

    오늘 내방의 품격 4회 주제는 오래된 집 회춘인테리어.

    장진우.

    이름 자체가 브랜드가 된 신화의 주인공 장진우.

    10여 개의 식당을 개업하면서 건물외관부터 내부까지 직접 인테리어 디자인을 한 장진우.

    경리단 길이 식당 하나가 전부였던 거리에서...

    손님들의 취향저격을 위해 가게를 하나씩 만들다 보니 한 거리에 가게만 10개.

    10개의 가게가 콘셉트와 디자인이 모두 다른 색다르면서 엔틱 한 분위기의 디자인.

    오래된 집의 감성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.

    와우... 오래된 유럽 같은 느낌이네요. 오늘 내 방의 품격 방스타는 셀프인테리어 블로거 기린아줌마네요. 기린아줌마가 내방의품격 4회에 출연했다고 포스팅한 글이 이미 떠 있네요.

    샐프인테리어 블로거 내방의품격 기린아줌마 블로그 주소는 http://blog.naver.com/pjmibbi/220595349202
    입니다.

     

    tvn [내방의 품격] 제4회 회춘인테리어 방스타는?

    + 바로~~~~  기린아줌마에요 ㅎㅎㅎㅎ 12월 마지막주부터 하드코어로 준비한 촬영은 지난주 토욜까지 ...

    blog.naver.com

     

    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