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잡다구리/tv,etc

연예인 다운그레이드 모음. 억울하게 닮은 꼴 연예인

by LABOR 수달김수달 2021. 11. 11.

목차

    연예인들 중에 닮은 듯.... 하지만...

    닮았다고 하기에는 원본이 억울할....

    한효주하고.... 장도연... 음~ 장도연까지만 해도....

    음.... 신봉선 말고 왼쪽이 더 예뻐 보이기는 하지만... 미안하다... 뉘신지?? 신봉선이 더 유명해 보임.

    차인표와 유희열.... 이렇게 보니 닮긴 했다만... 인정할 수 없소!

    제시카와... 임혁필... 하도 안 나와서 임혁필의 이름은 기억도 못할 뻔했네..."개콘 세바스찬"이라고 검색해서 기억났음.

    이걸 닮았다고 하기가....

    한가인은 알겠는데.... 오른쪽은 티브이서 몇 번 봤지만 이름은 잘....

    허걱.... 손연재와.... 김광규라니.... 이건 마뉘 아쉽지!!

    정우성에게 윤종신을 비교해? 정우성 옆에 세우면 뭐든지 오징어로 변하는데...

    자체 오징어가... 어딜... 닮은 거야?

    이서진과 도올.....ㅇㅋㅋㅋㅋㅋㅋ 이건 인정!

    이종혁하고.... 쟨 누구지??

    김태희랑..... 역시 누구냐 넌?

    제가 이름 못 달은 사람들도 연예인인 거 같은데 아시는 분들은 댓글 좀요~

     
    반응형